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로지텍 마우스 선물받은 후기

by 행복한 엔젤 2022. 8. 25.
728x90
반응형

낯선 번호로부터 전화가 왔다. 택배 기사님이었다. 주문한 물건이 없는데 이상하다 싶었지만 이름만 확인하고 배달된 물건을 뜯었다. 열어보니 고급져 보이는 상자에 다소곳이 들어있는 로지텍 마우스. 일반적인 마우스도 아닌 고급 인체공학적 마우스였다. 

 

로지텍 마우스 잡고 있는 손
로지텍 마우스 후기

 

워낙 컴퓨터로 작업하는 일이 많은 나. 어느때부터인가 너무 오랜 시간 마우스를 쥐고 있으면 통증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곤 했다. 이런 나의 상황을 인지하신 지인분께서 선물로 보내주신 것이다. 손이 아팠지만 마우스에 투자할 생각은 못했다. 그런데 로지텍 마우스를 보는 순간, 고마운 마음이 밀려왔다.

 

설레는 마음으로 마우스이 USB를 끼우고 기본적인 설치를 마친 후, 마우스를 쥐고 컴퓨터 작업을 해보았다. 아!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진작에 사서 썼으면 오른쪽 손가락에 무리도 가지 않았을 텐데, 그동안 막무가내로 내 손을 혹사시킨 것 같아 미안한 마음까지 들었다. 

 

지인분께 전화를 걸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어떻게 이런 신박한 선물을 할 생각을 하셨는지 마음이 뭉클했다. 이제는 좀 더 편안하게 컴퓨터 작업을 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혹시라도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분들이 주변에 있다면 로지텍 마우스를 선물해 줘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마도 나처럼 진한 감동을 받을 테니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