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남성 면티를 대형견 옷으로 만들어 입히다

by 행복한 엔젤 2022. 9. 8.
728x90
반응형

조카에게서 한 장의 사진이 카톡으로 받았다. 왠 군복을 입혔나 싶어 한참 동안 사진을 보았다. 이 녀석은 2~3년 전에 안락사 하루 전에 구조된 유기견이었다. 지금은 동생네에서 입양하여 지금은 동생네 집의 중심이 되었다. 반려견, 특히 대형견의 경우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것 같았다. 동생의 말에 의하면, 교육비를 제외하고 한 명의 아이를 키우는 거랑 똑같다고 했다. 

 

병원비도, 옷값도, 미용비용도, 간식값도, 들어보면 어마무시했다. 대형견의 옷을 검색해보니 보통 5만원 정도했다. 사진을 보는 순간 동생이나 조카들이 뭉이(반려견 이름)에게 추석빔으로 옷을 사줬나 싶었다. 하지만 아니었다. 군대에서 휴가나온 조카의 옷을 입혔다는 것이었다. 어찌나 아무지게 마무리를 했는지 감쪽같이 속았던 것이다. 

 

대형건에게 면티와 같은 옷을 입히려고 한다면, 이와 같이 남성용 면티를 활용해도 좋을 것 같다. 재활용도 되고 원하는 옷을 마음껏 입혀도 되니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