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전주 삼성자동차서비스센터 송천점,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탄했어요^^

by 행복한 엔젤 2017. 12. 31.
728x90
반응형

전주 삼성자동차서비스센터 송천점, 직원분들의 친절함에 감탄했어요^^


 

삼성자동차서비스센터

전주 송천점

 

한해를 마감하는 시점에서 차량을 점검하려고 삼성자동차서비스센터를 방문했습니다. 검색을 통해 가장 가까운 곳이 전라북도립국악원 근처에 있는 송천점이었습니다.

 

 

다행히 많이 서비스중인 차량이 많이 않아 기다리지 않고 바로~~

 

 

 

차를 주차하고 서비스접수처인 사무실로 들어가서 신청을 하니, 남자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제 차의 상태를 설명해주십니다. 역시 서비스는 삼성이라는 생각이 저절로 들었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은 08:30~19:00

토요일은 08:30~17:00

점심시간은 12:00~13:00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접수하는 창구입니다. 삼성의 로고가 눈에 확~~ㅋ

 

 

 

저는 엔진오일교환을 했는데, 직원의 친절한 설명에 10,000km후에 교체하는 엔진오일로 선택해서 처음으로 거금을 투자했답니다.^^;

 

 

 

접수처 바로 옆에 대기실의 모습입니다. 커피, 녹차 등의 음료가 준비되어 있구요.

 

 

 

저는 오랜만에 자판기 커피를 한잔~~^^

오른쪽에 있는 것은 자동차키 케이스를 진열해놓았더군요.

나름대로 모양도 괜찮았어요.

 

이것저것 손좀 보고 나니, 생각보다 많은 비용이 나왔습니다. 물론 서비스 진행전에 가격비교도 꼼꼼하게 설명해줘서 선택은 저의 몫이었지만 공임비랑은 좀 비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