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익산미용실, 머리결이 건강해진 아델라헤어를 다시 찾았어요.^^

by 행복한 엔젤 2017. 12. 1.
728x90
반응형

♪ 익산미용실, 머리결이 건강해진 아델라헤어를 다시 찾았어요.^^ ♬

 

 

일상의 소소한 모습

익산미용실, 머리결이 건강해진 아델라헤어를 다시 찾았어요.^^

 

 

 

 

갈수록 헤어샵은 점점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찾게되는 곳은  한정적이지요.

지인의 소개로 몇년전에 처음

방문했던 익산의 아델라 헤어.

 

 

오늘은 동생과 함께 큰 맘먹고

예약한 시간에 아델라 헤어를 방문했습니다.

동생은 펌을 하고

저는 머리만 살짝 다듬었지요.

동생의 펌이 완성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저는

이곳저곳 관찰에 돌입!^^

 

 

 

웬만한 커피숍못지않은

커피맛에 깜놀~~^^

 

 

 

주말에는 결혼식, 돌잔치 등과 같은

헤어와 메이크업도 하시는 가봐요.

 

 

 

의자마다 연결되어 있는

따뜻한 전기매트는

원장님의 섬세한 배려가 느껴졌습니다.

추운 겨울, 방석크기의

매트는 역시 최고!^^

 

 

 

웬지 커피숍같은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이곳에 앉아 오고가는 사람들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

 

 

 

아델라의 메뉴입니다.

종류가 다양하지요!^^

사실은 차종류가 더 많더라구요.

 

 

 

동생을 기다리는 동안 잡지를

보고 있었는데, 살포시

제 앞에 놓아 주시는 원장님.

마침 출출하던 참이었는데,

역시 센스쟁이 원장님~~^^

 

 

 

포인트 적립도 차근차근 쌓이고~~

아델라헤어의 장점은 머니머니해도

머리결을 최대한 보호해주는 것 같았어요.

제 머리결은 워낙 약해서

잘못하면 지푸라기처럼 날리거든요.

다른지역에서 이곳까지 오게 되는

이유중의 하나입니다.

 

동생펌도 만족, 저도 만족~~^^

머리는 누구할것 없이

이미지관리에 너무도 중요하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