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시

[좋은시] 내가 채송화꽃처럼 조그마했을 때

by 행복한 엔젤 2017. 8. 3.
728x90
반응형

♪ 좋은시/내가 채송화꽃처럼 조그마했을 때 

 

 

좋은시

내가 채송화꽃처럼 조그마했을 때

이준관

 

 

 

 

 

 

내가

채송화꽃처럼

조그마했을 때

  - 이준관-

 

내가 채송화꽃처럼 조그마했을 때

꽃밭이 내 집이었지.

내가 강아지처럼 가앙가앙 돌아다니기 시작했을 때

마당이 내 집이었지.

내가 송아지처럼 겅중겅중 뛰어다녔을 때

푸른 들판이 내 집이었지.

내가 잠자리처럼 은빛 날개를 가졌을 때

파란 하늘이 내 집이었지.

 

내가 내가

아주 어렸을 때,

 

내 집은 많았지.

나를 키워준 집은 차암 많았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