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전주대자인병원 주차장 찾아 삼만리~~ㅋㅋ

by 행복한 엔젤 2017. 7. 17.
728x90
반응형

♪ 전주대자인병원 주차장 찾아 삼만리~~ㅋㅋ

 

 

소소한 일상의 모습

전주대자인병원 주차장 찾아 삼만리~~ㅋㅋ

 

 

 

 

고3인 조카가 갑자기 전주대자인병원에

입원했다고 해서 병문안을 갔습니다.

어딜가나 항상 주차장이 문제지요.

전주대자인병원은 큰사거리 코너부분에 있는데

대자인병원응급실에서 전주역방향으로 약100미터정도

가셔서 오른쪽으로~~

 

주차장은 현대오일뱅크옆에 있지만

일방통행이어서 진입하면

욕얻어먹는다고 하네요~~^^;;

 

 

 

제가 주유소옆으로 진입했다가

주차장을 코앞에 두고 다시 후진해서 나와

조금 앞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돌아

어렵게 주차장에 도착!

 

 

 

병원에서 나와 코앞두고 후진해야만 했던

주차장 나오는 출구입니다.

 

 

 

 

입원과 퇴원일만 해당차량에 한해서

주차비가 무료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랫동안 입원하실경우

주차장에 놓으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입원실의 복도입니다.

연두색으로 편안함을 표현했네요.

 

 

병원에서 한방 다이어트도 하나봐요.

남녀를 막론하고 다이어트는

공공의 적이라서 그렇겠지요.^^;

 

 

 

말로만 듣던 공진단.

 

 

 

 

저는 4층으로 Go!

 

 

 

 

안쓰러운 울 조카~~

링거를 3개씩으로 달고 있더라구요.ㅠㅠ

병원은 살면서 가지 말아야하는데 말이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