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어요!^^

by 행복한 엔젤 2017. 7. 6.
728x90
반응형

♪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어요!^^

 

 

 

드디어 애드센스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았어요!^^

 

 

다른 분들은 애드센스의 핀번호를 얼마나

빨리 받으셨는지 모르겠지만

저의 경우, 7개월정도 소요된듯 해요~~^^;

하루에 몇십원 몇백원씩 쌓여서

만들어진 만원이 되고 보니

핀번호를 보냈다는 안내문을 보게됩니다.

 

안내문을 보고서도 제가 우편물로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기까지는 거의 3주정도 걸린듯 합니다.

 

 

 

 

애드센스에 꽂혀서 유튜브에 동영상을 만들어 올리고

티스토리에 자료를 포스팅하면서 몇십원 몇백원이

포스팅하는 힘이 될만큼 즐거움을 줍니다.

 

길가다가 바닥에 떨어진 십원짜리는 쳐다보지도 않으면서

애드센스에 쌓여지는 10원은 왜이리도 좋은지~~^^;

 

애드센스를 통과하는데도 저는 엄청 고생을 했습니다.

그러고보면 애드센스로 많은 수입을 올리는 분들을 보면

존경스럽기까지 합니다. 애드센스로 수익창출을 하는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걸 알기 때문이지요.

 

그래도 애스센스에 도전해 보세요!

주변의 일상들이 예전과 다르게

보이기 때문입니다. 무심코 흘려보내는 일상의

많은 일들이 포스팅할 수 있는 자료라는 사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