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시

용혜원 그리움 시-그대가 나를 만나고 싶다면/사랑을 잃는 슬픔

by 행복한 엔젤 2018. 6. 23.
728x90
반응형

 

 

그대가 나를 만나고 싶다면

용혜원


그리움의 강물이
그대 곁으로 흘러가건만
나는 다가갈 수가 없습니다


세월이 흘러가면
내 젊음도 빼앗아가건만
나는 그대 곁으로 갈 수가 없습니다


사방에서 그리움이 몰려오는데
그대가 나를 만나고 싶다면
그때는 어디든지 달려가겠습니다


그 무엇이 우리를 갈라놓는다 하더라도
모든 것을 다 뛰어넘어
내목숨이 살아 있는 한
그대를 만나고야 말겠습니다

 

 

 

 

 

사랑을 잃는 슬픔

용혜원

 

사랑을 잃는 슬픔이
가장 두렵다


점점 더 멀어져가고
간격이 벌어지고, 고갈되고, 차단되어
세월이 흘러갈수록
고독이 내 마음을 갉아먹는다


그리움만 삭이며
상처만 깊어가기는 싫다
불타는 사랑으로
소멸할 때까지 타오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