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건강정보] 디톡스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호전반응

by 행복한 엔젤 2017. 7. 9.
728x90
반응형

건강정보/디톡스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호전반응

 

 

 

건강정보

디톡스하는 과정에서 나타나는 호전반응

 

 

 

 

 

 

 

 

 

 

 

 

 

 

# 머리가 어지러워요=스트레스가 많이 쌓이신 분, 적은 수치의 혈압이 있는 경우

# 매우 졸리운 증세, 피부가 가렵고, 목과 혀가 건조, 빈뇨(소변), 방귀, 복부가 팽만한 증상=산성체질, 습관성 두통이 있는 분

# 어지러움이 계속되요, 몸이 무기력해요, 눈곱이 많이 껴요, 혈압이 일시적으로 상승하는 증상=고혈압이 있는 분

# 코피가 나요=빈혈 있는 분, 적혈구가 부족한 분(대부분 이 증상 70%는 여성분)

# 위 통증, 속쓰림, 명치 끝부분 통증, 입이 마르고, 꿈을 많이 꿔요=백혈구가 부족한 분, 위가 안좋은 분(한국은 70% 해당)

# 위 부위가 답답하고, 구토증상, 구토가 나올 것 같아요=위하수

# 배가 꼬이는 듯하고, 아프고, 설사를 해요=장이 약하거나 안 좋은 분

# 토하고 싶고, 피부가 가렵고, 발진, 눈 충혈, 트림 나오고, 눈곱, 물집, 습진 증상이 생겨요=간이 안 좋은 분

# 대변에 피/핏덩이가 나오네요=간경화증(간이 딱딱하게 굳은 분)

# 얼굴, 다리, 몸이 붓는 것 같아요=신장이 약하거나 안 좋은 분

# 가려움, 여드름, 트러블이 생겨요=피부가 약한 분, 알러지나 아토피 있는분(초기에는 증가하지만 3일~1주일 후 사라져요)

# 대변에 피가 섞여 나오고, 따갑고, 아파요=치질 증상이 있는분

# 입안이 마르고, 구토증세, 갈증, 어지럽고 가래가 나오네요=만성 기관지 염증 있는 분, 신장, 방광, 간이 안 좋아서 자주 피로를 느끼는 분

# 가래가 많이 나오고, 가래 색깔이 노랜색으로 나오요=폐 기능이 약한 분

# 콧물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축농증 있는분

# 잠이 오지않고, 쉽게 흥분되고, 화가 나는 증상이 생겼어요=신경이 민감한 분

# 환부가 아프고, 과거 뼈 다친 곳이 통증이 있어요=신경통 있는 분

# 무력감, 곳곳에서 통증이 오네요=통증을 달고 사는 분, 생리통이 있는 분(2~3일 뒤 없어짐)

# 감기 증상, 전신이 몸살기처럼 아픈 증상이 있어요=요산과다, 평소 활동량(에너지 소모)가 많아서 세포들이 몸밖으로 나오는 중

# 순간적 부종, 아픈 곳에 심한 일시적인 통증이 와요=관절이 안 좋은 분(약 10일 후 사라짐)

# 심한 가려움(부분 또는 전신)이 있어요=말초혈관축소(손과 발 등등 미세한 혈관이 막힌 분)

# 변비가 생겨서 변을 못봐요=평소에 물을 잘 안드시는 분, 수분 부족으로 장기들이 말라버려 독소들이 몸에 침체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