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의 모습

중고차 구매, 대전오토월드에서 제 마이카를 구입했어요!^^

by 행복한 엔젤 2017. 9. 3.
728x90
반응형

♪ 중고차 구매, 대전오토월드에서 제 마이카를 구입했어요!^^ 

 

 

중고차 구매

대전오토월드에서 제 마이카를 구입했어요!^^ 

 

 

 

 

2003년식인 제 애마를 보내야할 때가

되어서 지인의 소개로

대전오토월드에 갔습니다.

 

난생 처음으로 중고차매매시장을

가봤습니다.

고속도로바로 옆에있어서

오며가며 스쳐지나갔던

중고차매매시장인 대전오토월드는

규모가 엄청 컸어요.

 

여성분들은 이곳에 중고차를

보려가시려면 운동화는

필수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할 때는

중고차 사이트, sk엔카와 같은

곳에서 중고차시세를 알아본 후에,

방문하시면 도움이 되더라구요.

 

 

저는 대전오토월드에 가기전에

원하는 가격대에서

원하는 차량을 미리

말씀드렸더니, 몇개의 차를

SNS로 보내주셔서

발품을 적게 팔고

생각보다 쉽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었답니다.

 

매매단지에 차가 어찌나

많던지 어떤차의 경우,

딜러분조차도 차를 찾는데

한참을 헤맸어요.

 

암튼 저는 1시에 방문했는데,

일사천리로 서류처리가

진행이 되어서 전주로 차를

가지고 올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마음에 드는 차를

구입할 수 있어서

지금도 마음이 흐뭇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