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시

용혜원의 사랑시, 그대 오는가, 내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by 행복한 엔젤 2018. 6. 19.
728x90
반응형

 

 

 

 

그대 오는가

용혜원


그대 오는가
내 마음을 환히 밝히며
그리움을 헤치고
나에게로 오는가


이렇게 멀리 있어도
나에게로오는
그대를 볼 수 있는 것은
놀라운 기쁨이다


마음에서 뿜어나오는
그대 생각에
나의 눈에는 그대만 보이고
마음에 새겨둘
이름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

 

내 마음에 얼굴을 들이미는
그대 의 바람이 이루어지는 날
우리 서로 행복할 수 있는
재치가 넘치는사랑을하고 싶다

 

 

 

 

 

 

 

 

 

내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용혜원


오래 전부터 나를 아는 듯이
내 마음을 활짝 열어본 듯이
내 마음을 읽어주는 사람


눈빛으로 마음으로
상처 깊은 고통도 다 알아주기에
마음 놓고 기대고 싶다


쓸쓸한 날이면 저녁에 만나
한 잔의 커피를 함께 마시 면
모든 시름이 사라져버리고
어느 사이에 웃음이 가득해진다


늘 고립되고
외로움에 젖다가도
만나서 밤늦도록 이야기를 나누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다


어느 순간엔 나보다 날
더잘알고 있다고 여겨져
내마음을 다 풀어놓고 만다


 

내마음을 다 쏟고 쏟아놓아도
하나도 남김없이 다 들어주기에
나의 피곤한 삶을 기대고 싶다


삶의 고통이 가득한 날도
항상 사랑으로 덮어주기에
내 마음이 참 편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