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

시크릿 The Power-파워의 핵심 포인트

by 행복한 엔젤 2018. 1. 13.
728x90
반응형

시크릿 The Power-파워의 핵심 포인트


▷ 사랑은 약하지 않고, 무기력하지 않으며, 여리지 않다. 사랑은 삶의 긍정적인 힘이다! 사랑은 긍정적이고 좋은 모든 것의 원인이다.

 

▷당신이 되고 싶은 것, 하고 싶은 것, 갖고 싶은 것은 모두 사랑에서 온다.

 

▷사랑의 긍정적인 힘에 의해 당신 삶에서 좋은 것이 생기고, 좋은 것이 늘어나며, 부정적인 것이 변화될 수 있다.

 

▷매일 매 순간 당신은 긍정적인 힘을 사랑하고 이용할 것인지 아닌지 선택한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사랑의 법칙이며 당신 삶에서 작용하고 있다.

 

▷당신이 살아가면서 무엇을 내보내든 그대로 돌려받는다. 긍정성을 내보내면 긍정성을 돌려받고, 부정성을 내보내면 부정성을 돌려받는다.

 

▷삶의 일들이 그냥 일어나지는 않는다. 당신이 무엇을 내보냈는지에 따라 당신 삶의 모든 것을 돌려받는다.

 

▷당신의 생각과 느낌이 좋은 것이든 나쁜 것이든 메아리처럼 그대로, 그리고 저절로 당신에게 돌아온다.

 

▷위대한 삶을 사는 사람들은 그들이 좋아하지 않는 것보다 그들이 좋아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한다.!

 

▷그날의 좋은 소식에 대해 이야기하라. 좋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라. 그러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당신에게 올 것이다.

 

▷당신은 좋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말할 수 있는 무한한 능력이 있다. 그러므로 삶의 모든 좋은 것을 당신에게로 불러들일 무한한 능력이 있다!

 

▷사랑하라. 당신은 사랑할 때 우주에서 가장 커다란 힘을 이용한다.

 

[출처=The Secret the power, p.42-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