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생활정보

명함에 꼭 필요한 마케팅 필수 요수 10가지

by 행복한 엔젤 2018. 9. 9.
728x90
반응형

너무도 익숙해져버린 명함. 어떤 때는 작은 쓰레기, 어떤 때는 귀한 매개체로 생각된다. 명함철에 보관되는 명함은 그나마 쓸만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보관하는 것이다. 흔하디 흔한 명함들 속에서 나의 명함을 통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 필요한 내용은 무엇인지 생각해 볼 일이다.

 

 

 

▣ 명함에 꼭 필요한 마케팅 필수 요소 10가지 ▣

 

1. 자신의 이미지를 넣어라. 자신의 얼굴은 곧 신뢰의 표시이다.

 

2. 경영철학과 슬로건을 넣어라. 고객은 감성스토리에 공감하며, 공감을 통해 기억된다.

 

3. 전문가 직책을 갖는 것이 좋다. 고객은 전문가와 상담하고 구매하길 원한다.

 

4. 연락처를 선명하고 알기 쉽게 표기하라.

 

5. 우편번호와 새 도로면 주소를 표기하라.

 

6. 핸드폰 번호와 함께 회사, 사무실, 팩스번호를 넣어라. 고객은 심리적으로 고정적인 장소가 있는 사람을 선호한다.

 

7. 뒷면에 중요한 이력이나 스토리를 넣어라. 고객은 감성스토리에 공감한다.

 

8. 찾아오는 길을 안내하라. 정보화시대, SNS시대라고 해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

 

9. QR코드를 활용하라. QR코드에 다양한 정보나 동영상을 넣어 활용할 수 있다.

 

10. 개인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 주소 등을 표기하라. 잠재고객의 2차 행동을 유발하는 오퍼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출처: 돈 되는 마케팅 | 황문진 외 10인 | 타래  p.46-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