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전주 맛집] 그랑비아또 중화산점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저녁을 가졌어요!^^

by 행복한 엔젤 2017. 7. 23.
728x90
반응형

♪ 전주 맛집/그랑비아또 중화산점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저녁을 가졌어요!^^ ♬

 

 

전주 맛집

그랑비아또 중화산점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저녁을 가졌어요!^^

 

 

 

 

올케생일이라 패밀리레스토랑을 찾던중

고민하다가 그랑비아또 중화산점으로

저녁예약을 했습니다.

 

 

 

 

저희가 조금 빨리 도착해서인지

레스토랑에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아

아무도 없는 공간을 담았지요.^^

내부는 정갈하고 깔끔해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식사할수있는

가족식사모임으로 딱좋았어요.

 

 

 

 

그랑비아또의 트레이드마크인 버섯스프,

담백해서 먹기에 좋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샐러드는 치킨샐러드였지만

아시는분덕분에 차돌박이샐러드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중학생인 남자 조카는 맛이 좋다고

열심히 먹더라구요.^^

 

 

 

떡갈비 스테이크입니다.

남동생이 주문한 메뉴인데

저는 거리가 멀어서

맛보는것은 패스~~^^;

 

 

 

 

왕새우목살 스테이크로,

왕새우는 튀겼는데

상당히 큽니다.

 

 

어딜가든 가장 무난한

이탈리안 돈가스~~^^

가장 막내인 초등생 조카가

주문한 메뉴로, 팔을 위로

쭉 올렸는데도 치즈가

끊기지 않아요~ㅋㅋ

 

 

 

연세가 있으신 저희 엄마는

김치라이스를 주문해드렸어요.

아무래도 어르신들의

입맛에는 가장 적절한

메뉴인것 같아요.^^

 

 

 

 

페스카토파스타인데,

토마토 파스타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이 또한 무난한 메뉴~~^^

 

 

 

다들 배가 부르다고 힘들어한

오늘 저녁 식사한 금액입니다.^^

현대M포인트로 20%까지

결제가 가능해서

84,000원으로 저는 올케의

생일선물을 대신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