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소양 몽펠리에 레스토랑

by 행복한 엔젤 2017. 4. 17.
728x90
반응형

 

전북 완주군 소양면에 위치한 몽펠리에라는 패밀리레스토랑입니다.

주차장에서 레스토랑전체를 찍어봤어요~~

 

 

 

 

많은 분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건물스타일이지요~~^^

저는 왼쪽에 보이는 아담한 건물에 시선이 꽂혔지요.ㅋ

주차장에서 레스토랑입구까지 이렇게 돌길로~~

그렇지만 힐을 신은 여성분들은 조심스럽겠다는 생각도 살짝했어요.

 

 

 

 

 

2층으로 된 레스토랑입구입니다.

2층에는 올라가보지 않았던게 살짝 후회가 되네요.

다음에는 꼭 올라가봐야겠어요.

 

 

 

 

 

제가 찜한 건물~~ㅋ

너무 아담하고 예쁘지 않나요!^^

 

 

 

 

한입에 쏘옥 들어갈 만한 크기의 에피타이저~~^^

치즈와 야채가 어우러져있어서 입안에 신선함이 가득했지요.

 

 

 

 

 

많이 보아왔던 샐러드~~

 

 

 

 

 

 

제가 주문한 메뉴,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너무 기대해서인지 맛은 so so~~^^;

그렇지만 통통한 새우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지요.

 

 

 

 

 

새우가 들어간 오믈렛스타일~~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가장 무난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등생 조카도 맛있다고 돈까스와 바꿔먹더라구요.^^

 

 

 

 

 

아이들의 1등 주문 메뉴!

뭔지 아시죠!

바로 이탈리안 돈까스~~ㅋ

이 또한 무난한 메뉴~~^^

 

 

 

 

 

 

몽펠리에 레스토랑에서 가장 추천하는 스테이크입니다.

저희는 소고기를 즐겨먹지 않아 돼지고기로 된 스테이크를 주문했지요.

치즈가 고기보다 더 많아 보일만큼 치즈와 고기의 어우러짐이~~

데코레이션이 한 몫하더군요~~ㅋㅋ

 

 

가격이 살짝 있는 편인것 같았어요.

예를 들어 이탈리안 돈까스의 경우 16,000원

새우오물렛의 경우 15,000원

스테이크의 경우 2~3만원대정도~~

 

하지만 주말이나 휴일에 기분전환삼아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데이트코스로 짧게 움직이기에는 최적의 레스토랑~~^^

 

 

 

 

 

반응형

댓글